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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엑셀 양식 등록
2. 매칭 정보 기준
3. 엑셀 양식 관리
➊
엑셀 양식 수정
주문서/발주서 양식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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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양식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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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엑셀 양식 등록
➊
[등록] 버튼을 클릭해 다운로드 양식 설정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➋
양식명을 입력합니다.
➌
A열~CK열 중 각 필드에 들어갈 값을 선택하고 비워둘 필드는 ‘비워둠’ 으로 선택합니다.
➍
각 필드별 엑셀 헤더명을 입력합니다. 엑셀 헤더명이 입력되어 있지 않으면 [주문관리] 메뉴의 ‘엑셀 다운로드‘ 시 내려받은 엑셀 파일에 값이 입력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입력합니다.
➎
‘기본 양식으로 설정‘ 항목을 체크하여 저장하면, 현재 입력하는 양식이 기본 양식으로 변경됩니다.
➏
[기본 양식 불러오기] 버튼을 클릭하면 설정값이 모두 초기화되고, 기본 양식으로 적용됩니다.
➐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➑
등록이 완료된 다운로드 양식은 [주문관리] 메뉴에서 주문정보를 엑셀 다운로드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양식으로 설정’ 체크박스를 선택하여 저장하면 신규 양식 등록 시 기본설정된 양식을 불러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양식 관리 목록의 ‘필드 수‘ 항목에 해당 양식에서 사용한 필드 수가 표시됩니다.
2. 엑셀 양식 관리
다운로드 양식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