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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자주하는 질문들을 모아놨어요!

아워박스 FAQ

아워박스는 무엇을 하는 기업인가요?
풀필먼트가 무엇인가요?
#MATE(샵메이트) 시스템은 무엇인가요?

견적 FAQ

어디에 견적 문의해야 하나요?
견적 회신까지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네이버 도착보장 FAQ

네이버 도착보장 프로그램이 무엇인가요?
주말에도 네이버 도착보장 배송이 가능한가요?
배송이 지연되면 보상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제주도에서도 네이버 도착보장 이용 가능한가요?
기존에 아워박스에서 스마트스토어 채널을 사용했는데, 도착보장 이용 시 변경해야 하는 부분이 있나요?

취급 상품 FAQ

취급 불가능한 상품이 있나요?
아워박스와 협의 후 취급 가능한 상품으로 어떤 것이 있나요?

입고 FAQ

입고 예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입고 시 차량 배차도 지원되나요?
택배로 입고 가능한가요?
저온 상품 입고할 때 주의할 점이 무엇인가요?
입고 거래명세서 자체 양식을 활용해도 되나요?
바코드를 부착하지 않은 상품도 입고 가능한가요?

쇼핑몰 채널 연동 FAQ

쇼핑몰 채널 연동하면 무엇이 좋은가요?
주문 수집 시간은 언제인가요?
주문 연동 시 마감시간은 언제인가요?
API 키 등록 후 몇 시간 후에 주문 수집이 가능한가요?

출고 FAQ

출고 시 차량 배차도 지원하나요?
상품의 입/출고를 하루 안에 모두 처리할 수 있나요?
제주/도서산간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금액은 얼마인가요?
부자재 소진 전에 미리 알림 받을 수 있나요?
출고 시 인입되는 냉매 또는 부자재를 미리 요청할 수 있나요?
출고가 불가능한 상품이 있나요?
송장에 주문자명도 표시할 수 있을까요?

클레임 및 반품 FAQ

반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반품 시 착불로 물품을 보내도 되나요?
반품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반품배송지는 어디로 설정해야 하나요?

재고 FAQ

재고의 유통기한 관리가 가능한가요?
재고 LOT번호, 배치번호 관리 가능한가요?
센터에 직접 방문해서 재고 실사를 볼 수 있나요?
찾으시는 내용이 없으면, 채팅상담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