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이미지는 더블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입고 절차
1. 입고 문의
아워박스는 카카오플러스채널, 이메일 두 가지 경로로 입고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
※ 입고문의 후 입고명세서 양식 수령 가능
※ 영업일 기준 D-2까지 입고 센터에 입고명세서 제출
3. 각 센터에 입고
입고 당일 반드시 입고거래명세서 2부를 소지해야 입고가 가능합니다.
입고거래명세서 다운 받기
4. 입고 제품 검수
입고 제품 검수 후 상이한 내역 발생 시 고객사 내용 공유드립니다.
5. 검수 완료 상품 적치 및 전산 처리 완료
기타 유의 사항
•
저온 차량온도 : 냉장/냉동 상품의 경우 기준 온도에 적합하지 않을 경우 입고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
기준온도 : 냉장(0~10℃), 냉동(-18℃ 이하)
•
제조일자 및 유통기한 : 판매단위 별로 표기되어야 함
•
제품 정보 표기 : 입고박스 표면에 반드시 부착되어야 함
◦
필수 정보 : 상품명, 유통기한 및 제조일자, 입수량
•
택배 입고의 경우 : 사전에 담당자와 협의를 거쳐야 함
◦
택배 입고 상품 준수사항 : 판매 단위 상품에 송장이 부착되지 않아야 하며, 판매 단위 상품 포장을 위해 별도 외부박스를 사용해야 함
•
신제품 안내 : 신제품 발생 시 최소 입고 1주일 전에 신제품 취급가능여부 확인 및 신제품 입고 계획 일정을 체크해야 함
•
입고내용 변동 : 입고 예정일 이전에 발주 담당자에게 관련 사항 안내해야 함
◦
입고내용 변동 조건: 수량이 감소하거나 품질이 바뀌는 상황 등
입고 관련 FAQ
입고 시 차량 배차도 지원되나요?
견적 받아볼 수 있나요?
물품 길이 기준, 무게 기준, 가격 기준 초과하는 상품은 취급 불가한가요?
내 상품이 취급 가능한 상품인지 모르겠어요!
입고 거래명세서 자체 양식을 활용해도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