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박스 알아보기
home
홈페이지 둘러보기
home
📑

주문서 처리

모든 이미지는 더블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서를 처리하고 상품 출고요청을 진행하려면 발송인 등록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주문서 처리 과정에서 사은품 등록이 가능합니다.

발송인 정보 신규 등록

1. [파트너 관리] > [발송인 정보 관리]에서 ‘+신규등록’ 버튼 클릭
2. 발송인명, 발송인 연락처 입력 후 ‘확인’ 버튼 클릭
※ 발송인 주소는 실제 출고 되는 센터 - 택배사의 주소로 기재되므로 아워박스 담당자와 사전 확인 필요
(향후 발생 될 반품 등과 연결을 위함)

발송인 등록

1. [판매 관리] > [주문서 처리] 주문 건 선택 후 ‘발송인 등록’ > ‘일괄 발송인 등록’ or ‘선택 발송인 등록’ 버튼 클릭
2. 등록된 발송인명 ‘√선택’ 버튼 클릭하여 발송인 등록
엑셀 업로드 양식 등록 내 발송인 정보를 매칭했다면 발송인 등록 작업 생략 가능
선물세트 주문 건 등 주문자명을 송장 내 표시하고 싶을 경우, ‘발송인명에 주문자명 사용’ 체크 후 등록

사은품 적용

1. [판매 관리] > [주문서 처리]에서 ‘사은품 처리’ 버튼 클릭
사은품 ‘적용 유형 선택’ > ‘적용 사은품 검색’ (사은품 등록 시 설정한 사은품 구성명으로 구분 가능)
일괄 사은품 적용 : 유형 선택 후 하단 적용 사은품 검색 후 맞는 조건 적용
선택 사은품 적용 : 선택 주문건에 한해서만 증정품 적용 할 경우에 사용
3. 원하는 사은품을 찾아 체크한 후 ‘사은품 선택’ 버튼 클릭
4. ‘사은품 적용’ 버튼 클릭하고 사은품 처리 완료

출고 준비로 이동

1. ‘다음단계’ > ‘일괄 출고준비로 이동’ 버튼 클릭하여 다음단계로 이동

주문서 처리 FAQ

주문서 처리는 무엇을 하는 단계인가요?
주소정제는 무엇인가요?
찾으시는 내용이 없으면, 채팅상담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