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박스 알아보기
home
홈페이지 둘러보기
home
📑

주문서 처리

모든 이미지는 더블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서를 처리하고 상품 출고요청을 진행하려면 발송인 등록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주문서 처리 과정에서 사은품 등록이 가능합니다.

발송인 정보 신규등록

1. [파트너 관리] > [발송인 정보 관리]에서 ‘+신규등록’ 버튼 클릭
2. 발송인명, 발송인 주소, 발송인 연락처 입력 후 ‘확인’ 버튼 클릭

발송인 등록

1. [판매 관리] > [주문서 처리]에서 ‘발송인 등록’ > ‘일괄 발송인 등록’ 버튼 클릭
2. 해당 발송인명 찾은 후 ‘V선택’ 버튼 클릭하여 발송인 등록 완료

사은품 등록

1. [판매 관리] > [주문서 처리]에서 ‘사은품 처리’ > ‘일괄 사은품 적용’ 버튼 클릭
2. 사은품 적용 유형 선택 후 ‘적용 사은품 검색’ 클릭
3. 원하는 사은품을 찾아 체크한 후 ‘사은품 선택’ 버튼 클릭
4. ‘사은품 적용’ 버튼 클릭하고 사은품 처리 완료

출고 준비로 이동

1. ‘다음단계’ > ‘일괄 출고준비로 이동’ 버튼 클릭하여 출고 대기 상태로 이동

주문서 처리 FAQ

주문서 처리는 무엇을 하는 단계인가요?
주소정제는 무엇인가요?
찾으시는 내용이 없으면, 채팅상담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