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화면 개요
•
아래와 같이 해당 메뉴로 유입된 상품과 #MATE에 등록된 상품이 매칭되면 성공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주문관리 > 비매칭 주문관리] 메뉴에서 비매칭 상품이 매칭 성공됐을 때
◦
[주문관리 > 주문(발주)관리] 메뉴에서 주문수집 또는 엑셀 업로드로 주문서가 등록되어 신규로 매칭 성공된 상품일 때
➊ 매칭정보 조회/수정 : 매칭정보와 매칭 변경내역을 조회하고 상품 매칭정보를 수정합니다. 매칭 상품명 앞에 상품 구분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a.
[D] : 단일 상품
b.
[S] : 세트 상품
c.
[P] : 패키지 상품
➋ 매칭정보 삭제 : 선택한 매칭 정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➌ 엑셀 다운로드 : 매칭정보 내역을 엑셀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2. 매칭 정보 등록
➊ [주문관리 > 비매칭 주문관리] 메뉴에서 사용자가 비매칭된 상품 주문 건을 #MATE 상품과 매칭하면 누가, 언제, 어떤 상품을 매칭했는지 자동으로 정보가 등록됩니다.
➋ 한번 등록된 정보는 이후 동일한 판매처에서 동일 상품 정보에 대한 주문이 유입되었을 때 매칭정보 관리 메뉴에 등록된 정보를 기준으로 자동 매칭됩니다.
3. 매칭 정보 수정
➊ 매칭 상품명을 클릭합니다.
➋ 매칭정보 수정 팝업창에서 현재 매칭 정보를 확인하고 매칭정보를 변경할 상품을 검색 후 [선택] 버튼을 클릭합니다.
➌ [매칭정보 수정] 버튼을 클릭하여 변경을 완료합니다.
4. 매칭 정보 삭제
➊ 사용자가 잘못 매칭하거나 매칭이 더 이상 필요 없는 경우 해당 매칭 정보를 검색하여 삭제할 수 있습니다.
➋ 매칭 정보가 삭제되면 기존에 매칭됐던 주문 건은 유지되고, 새로 추가되는 주문 건부터 반영됩니다.